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진태현·박시은과 함께 2025 봄 화보를 공개하며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마운티아는 ‘일상의 도보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봄 화보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언제든 든든한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세상 모든 길과 함께’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기분 좋은 여행과 건강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마운티아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와 기능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마운티아의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다.
이번 봄 화보는 ‘Life Hike’라는 소주제 아래 아웃도어와 캠핑 테마로 연출했다.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하늘 배경으로 바위, 들판, 들꽃 등 오브제, 그리고 캠핑 의자와 화분 등 소품을 다양하게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방수 자켓을 커플룩으로 착용한 화보 속 배우 진태현, 박시은은 팬츠와 트레킹화 등을 함께 매치해 산뜻한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두 부부는 트레킹과 캠핑 등 자연을 배경으로 일상 속에서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옥상 위에서는 서로 마주 서서 웃거나 캐주얼한 포즈로 걸터앉아 청량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자켓은 이번 봄 시즌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락3L방수자켓’이다. 방수 및 발수 기능이 우수한 아토쉘 소재를 사용했고, 봉제라인과 바늘구멍을 방수 테이프로 덧대어 방수 처리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했다. 범용성 높은 깔끔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 탈착형 후드로 날씨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간절기에 데일리부터 캠핑, 등산, 여행, 가벼운 트레킹 등에서도 두루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을 지나 봄을 맞이하며 공개한 이번 화보는 일상 속 매일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마운티아의 진정성과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케미’로 완성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센스 있게 착용할 수 있는 마운티아의 아웃도어 웨어와 함께 기분 좋은 봄날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