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LG전자의 가전 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이 ‘LG 스탠바이미 2’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지난 21일 정식 출시된 ‘LG 스탠바이미 2’를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를 고려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레드TV와 동시구매 시 최대 204만원 혜택 △폴리오 커버, 원클릭 스탠드, 벽걸이 스트렙 등 구성품과 동시 구매시 추가 할인 △스탠바이미 스피커 동시 구매시 8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LG 스탠바이미2’는 기존 제품의 장점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복잡한 과정 없이 버튼 하나로 화면부와 스탠드 분리가 손쉽고 배터리는 화면부로 옮겨 분리된 상태에서도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분리된 화면부는 전용 액세서리를 사용해 태블릿 PC처럼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 가능하다.
QHD(2,560X1,440)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한층 향상된 화질을 제공하며, 화질·음질 AI 프로세서 알파8 2세대를 탑재했다. AI가 영상과 사운드 등을 분석·보정해 콘텐츠에 최적화한 화면과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인기 제품 ‘스탠바이미2’ 출시 소식에 모델을 직접 확인해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다. 더 편리하게 바뀐 ‘스탠바이미2’를 직접 경험해보고 LG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