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하이브IM은 2D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베다의 기사 ‘아샤’가 추가됐다. 아샤는 물 속성의 강력한 광역 공격을 구사하는 기사다. 이와 함께 5성 기사 ‘아슬란’이 다시 등장하며, 기존 5성 베다의 기사들도 전반적으로 상향 조정됐다.
하이브IM은 기사들의 전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마법 문양’을 도입했다. 여신의 방어구에 숨겨진 힘을 이끌어내며, 포지션별 고유 효과를 무작위로 부여받을 수 있다.
각 기사의 전투 기여도를 분석할 수 있는 ‘피해 집계’ 기능도 추가됐다. 이 기능을 통해 기사별 가한 피해, 받은 피해, 치유량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편의성 기능을 강화했다. 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과 던전 반복 플레이 기능이 추가됐다. 또 스킬 레벨 일괄 강화 기능과 유물 자동 장착 기능도 추가됐다.
하이브IM 관계자는 “이용자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개선과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