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골프존카운티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인 봄을 맞아 ‘겨울잠 끝! 골프 시즌 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겨울잠 끝! 골프 시즌 ON!’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방문한 회원 전원에게 골프존카운티 전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그린피 2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방문 및 라운드 종료 후 즉시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을 통해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3월 31일까지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골프존카운티 회원 체크인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쿠폰이 지급되며,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 동안 필드를 떠나 있던 골퍼들이 다시 골프를 즐기기 시작하는 시즌인 봄을 맞이해, 골프존카운티 회원분들께서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골퍼분들께서 최상의 환경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 중부권 3개, 영남권 7개, 호남권 5개, 제주권 1개)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