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예정화-마동석, 혼인신고 3년 뒤 비공개 결혼
마동석, 헬로 키티 '영혼의 단짝'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마동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알려져 화제다.
마동석의 SNS을 보면 다양한 액션 촬영 현장과 운동 장면들을 볼 수 있다. 평소 장난기 가득한 사진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마동석은 캐릭터 '헬로 키티'를 좋아해 다양한 소품을 사기도 했다. 한 사진에서는 헬로 키티가 그려져 있는 핑크색 글러브를 끼고 체육관에서 복싱을 하고 있다. 또 마동석은 헬로 키티 얼굴 모양의 작은 우산을 쓰고 얼굴만 가리고 걸어가는 모습이 찍혀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마동석은 자신의 손보다 한참이나 작은 핸드폰을 들고 문자를 보내고 있다. 이 핸드폰은 헬로 키티 케이스가 씌워져 있다. 또 손거울을 들고 있는 그의 뒷모습이 포착됐는데, 아기자기 한 공주 거울을 들고 있다. 이에 팬들은 마동석의 키티 사랑을 알고 있고 선물도 키티 관련된 선물을 자주 하기도 한다.
한편 마동석은 배우 겸 프로듀서로 천만 관객 주연 작품을 5편 보유하고 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부모를 따라 미국으로 이민 가서 약 13년 동안 거주했으며 미국 국적으로 귀화했다. 미국에서 은퇴한 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웨이트 트레이너를 맡기도 했다. 2002년 영화 '천군' 오디션에 합격 후 한국으로 와 배우로 전향했다.
영화 '비스티 보이즈', '부당거래', '범죄와의 전쟁', '부산행', '베테랑'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2021년 방송인 겸 트레이너 예정화와 혼인신고 후 3년 만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마동석의 제작사 '빅펀치 픽쳐스'는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성난황소', '악인전' 등을 만들었다.
문지현 기자 fullprid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