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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온스타일은 봄맞이 나만의 리빙 아이템을 주제로 ‘2025 홈리빙페어’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홈리빙페어에서는 신학기, 이사, 신혼 등 리빙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키워드 ‘스마트(S.M.A.R.T)’를 중심으로 홈리빙의 핵심 소비 트렌드를 제시한다.
△숙면(Sound sleep) △공간력(Magic of Real Space) △예술작품(Art piece) △평균실종(Redistribution of the Average) △기술집약(Technology-intensive) 등이다.
첫 번째로, 수면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관련 특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스피바바 양모패드, 이브자리 한지모달 침구세트, 미세스문 핀턱 순면침구 등 프리미엄 침구와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편성을 늘렸다.
일부 침구류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적립을 제공하고, 방송별 사은품 증정과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공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가구와 조명도 주목받고 있다. ‘에싸’는 새로운 소파 라인업을 론칭하고, ‘세이홈’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까사미아’ 캄포 소파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예술작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제품도 선보인다. ‘프린트베이커리’의 국내 작가 작품과 다양한 굿즈를 편성했다.
아울러 고급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론칭한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조명으로 이름난 ‘솜팩스’의 조명, 포르투갈 커트러리 브랜드 ‘달퍼’의 코스모스 커트러리, ‘아티잔’의 프리미엄 싱크볼 등을 소개한다.
기술 집약적인 제품으로는 LG스탠바이미2, 로보락 신상품 등이 있다. 오는 5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는 드리미 최고급 로봇청소기와 액세서리 키트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참가 브랜드 혜택과 함께 CJ온스타일은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적립, 일자별 주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페이 7% 즉시 할인 등도 준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경기 불황에 예년처럼 풀 패키지보단 ‘제대로 된 아이템’ 하나에 집중하는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며 “LG스탠바이미2, 로보락 신상품 행사 등 스마트 가전도 가득한 홈리빙페어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나만의 아이템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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