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지드래곤과 손흥민이 함께한 사진 공개
G-DRAGON 월드투어 D-2, 근황은?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가수 지드래곤(G-DRAGON)과 축구선수 손흥민이 한 식당에서 함께한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오전 1시경 한 스시집 셰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흥민과 지드래곤이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사진 속에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손흥민과 지드래곤은 셰프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에서 손흥민과 셰프는 손흥민의 사인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이어 올라온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도 손흥민과 지드래곤의 다정함이 드러났다. 그들이 직접 셰프에게 사인해 주는 영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월드 클래스 축구 스타와 K 팝 아이콘의 만남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네티즌들은 "헐 손흥민 지디 미쳤다", "3 great people in 1 frame"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두 스타의 만남이 어떤 인연으로 이루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각각 축구와 음악 분야에서 최정상이다. 최정상인 그들이 같은 공간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사실만으로도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손흥민과 지드래곤은 최근까지 바쁜 행보를 보였다. 손흥민은 25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예선 요르단과 8라운드 홈 경기 마쳤다. 지드래곤은 2월 세 번째 정규 앨범 ''Übermensch'를 공개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29일부터 8년 만의 단독 콘서트 'Übermensch' 월드투어를 올린다. 그는 국내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이후 도쿄, 필리핀, 오사카,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홍콩에서 차례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예지 인턴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