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어패럴을 전개하는 로저나인에서 2025 봄-여름 타임리스 컬렉션 '에센셜'을 지난 4일 공식 출시했다.
에센셜 컬렉션은 PXG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에 톤 다운된 베이지 색상을 키 컬러로 더한 라인업이다. 감각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콘셉트로 한다. 깔끔하고 정제된 컬러톤을 베이스로 하여 톤온톤 코디로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우아하게 떨어지는 셔링 디테일을 넣어 제품의 유연한 원단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거나 MA-1 재킷, 하프 슬리브리스 아노락 등 기존 간결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은 PXG의 시그니처 아이템에 플랩 백, 히든 플라켓과 같은 숨은 디테일과 스트링, 절개를 활용한 변형된 실루엣을 담아내어 새롭게 시도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센셜의 용품 라인업은 측면 빅 로고를 넣은 비대칭 볼캡과 바이저, 휠 캐리어 타입의 트롤리 보스턴백 등 PXG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군이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테디셀러 컴피백 또한 에센셜 컬러와 디테일을 디벨롭해 '뉴 컴피백'으로 출시했다.
PXG 어패럴의 25S/S 에센셜 컬렉션 제품 정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소셜 미디어 채널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