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핀오프 통해 전해진 깜짝 소식
율제병원 사내 연애의 결말은 '결혼 발표'
[마이데일리 = 한소희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극중 캐릭터인 양석형(김대명), 추민하(안은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7일 tvN 새 스핀오프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되면서 극 중 율제병원의 실제 홈페이지처럼 구성되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그램 소개는 율제병원 소개로, 등장인물은 율제인 소개로 작성됐다. 극과 관련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율제의 소리(대신 전해드립니다, 칭찬합니다, 동문소식, 음악테라피), 커뮤니티(레지던트 커뮤니티, 교수님 커뮤니티) 등이 마련되어 드라마 관련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
동문소식을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등장한 양석형, 추민하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동문소식 게시글에는 "안녕하세요. 율제병원 여러분. 축하할 일 중에서도 가장 축하할 일. 율제병원 산부인과 내에 유명한 양석형, 추민하 사내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직장 동료에서 커플로,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과정을 다같이 만나 본 거라 마찬가지"라며 글을 올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 신현빈, 안은진 등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혼남 산부인과 교수 양석형과 레지던트 추민하의 러브스토리가 설렘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스핀오프 드라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에서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설정이 전해지며 재미를 높이고 있다. 극에 몰입한 프로그램의 홈페이지가 방송 전부터 주목 받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이다.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이봉련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 12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한소희 인턴기자 sohee022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