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U는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간 맥주와 하이볼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치얼스 페스타’ 프로모션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CU의 모바일 앱 포켓CU에서 원하는 상품을 결제한 후 지정한 점포에서 편리하게 픽업할 수 있다. 제품은 낱개와 번들로 구성됐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여경래 셰프의 레시피를 적용한 ‘펑리 하이볼’과 ‘버드와이저 캔(500ml) 4입 번들’로 각각 75%,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CU는 이달 들어 높아진 기온과 함께 외부 활동이 증가하며 맥주와 하이볼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지난 1~11일 CU의 맥주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17.8%, 하이볼은 15.5% 늘었다.
이와 함께 하이볼 신제품도 선보인다. 신상품 ‘토끼 사과 하이볼(500ml, ALC 4.5%)’은 직접 깎은 토끼 모양 사과 조각 원물이 들었다. 출시 기념으로 2캔을 1000원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정환 BGF리테일 온라인커머스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며 늘어나는 주류 수요에 대응하고자 온라인 주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