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시몬스 테라스 내 80평 규모로 마련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시몬스의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경기 이천시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테라스'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기흥점을 시작으로 논현점과 부산본점, 울산점에 이어 다섯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N32 테라스는 시몬스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공간이자 이천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시몬스 테라스 1층에 80평 규모의 쇼룸 형태로 자리했다.
매장은 자연과 비건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매장 안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하며, 소비자가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한 모델이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N32 테라스에서는 N32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도 만날 수 있다.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 등 '펫 3대 안심인증'을 획득한 국내 최초의 펫 매트리스다.
N32는 N32 테라스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한편 N32는 현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본점·울산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사우스시티점·하남점·타임스퀘어점·대구점·대전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등 전국에 2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