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캘러웨이 어패럴이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2025년 여름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푸른 하늘과 생기 가득한 필드와 리조트를 배경으로, 이민정의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통해 캘러웨이 어패럴의 감도 높은 스타일을 담아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골프웨어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루며, 캘러웨이 어패럴만의 감각적인 여름 무드를 완성하여 브랜드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민정은 캘러웨이 어패럴의 심플하고 도시적인 슬리브 원피스를 착용해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드 룩을 완성했다. 청량한 색상의 밑단 사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팔 풀오버 니트와 스커트처럼 연출되는 앞 주름 와이드 쇼츠를 착용해 경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각 아이템은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흡습속건 기능으로 탁월한 통기성까지 갖춘 기능성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춰,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썸머룩을 제안한다.
캘러웨이 어패럴에서는 여름 제품 출시를 기념해 ‘Tee Off in Callaway Sty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 또는 일상 생활에서 캘러웨이 어패럴 제품 착용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 프리미엄 골프 리조트 4인 라운드 및 숙박 패키지(1명), 캘러웨이 신형 ELYTE 드라이버(2명), 캘러웨이 스탠드백(5명), 커피 쿠폰(선착순 500명)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이민정과 함께한 캘러웨이 어패럴의 2025년 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