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신병3' 김동준, 친누나로 한가인 사진 등장
김동준, 한가인→유빈까지! 분대원들 '환호'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신병3'에서 전세계(김동준 분)의 친누나로 한가인 사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공개된 ENA '신병3'에서는 전세계가 연예계 발 들였던 이유와 친누나를 공개했다. 김동준과 부대원들은 밤에 과자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고 부대원들이 김동준에게 연예계 누나 쫓아갔다가 데뷔했다고 들었다며 신기해했다. 이에 김동준은 친누나 사진을 보여줬고, 이는 바로 한가인이었다. 한가인 사진을 본 부대원들은 소리를 질렀고 "조금 예쁜 정도가 아니라 완전 예쁘다"며 감탄을 자아냈다.
김동준의 얼굴 가까이 사진을 대며 "똑같이 생겼다"는 말에 김동준은 정색을 했고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21일 '신병3' 제작진은 신화부대에 찾아온 박민주(이수지 분)와 유빈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박민석(김민호 분)과 최일구(남태우 분)는 동원 훈련에서 조교로 등장한 박민주를 마주쳤다. 모의 전투에서 예비군들을 상대로 혈혈단신 모두를 탈락시켰던 강인한 박민주가 임성민(남민우 분)에게 첫눈에 반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전세계를 찾아 면회에 온 사람은 원더걸스 유빈으로 부대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걸그룹의 등장으로 3생활관 선임들의 마음이 사르르 녹은 것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넋 놓고 바라보는 강찬석(이정현 분)과 3생활관 대원들 사이 자리 잡은 소대장 오석진(이상진 분)의 수줍은 표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유쾌한 웃음을 더할 유빈의 깜짝 활약 기대해 달라. 신화부대 안팎을 넘나들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단순히 재미있는 군텐츠 그 이상의 드라마를 만나실 수 있을 것이다. 그 가운데 더욱 맹렬히 뛰어놀 배우들의 시너지를 보여주겠다"라고 밝혔다.
'신병3'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채널 ENA를 통해 공개되며 본 방송 직후 KT 지니 TV와 티빙에서 볼 수 있다.
문지현 기자 fullprid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