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스마트공장 정책홍보 등 마케팅 역량 강화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스마트공장을 도입한 소상공인·중소기업의 판로지원과 정책홍보를 위해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디.
이번 협약식은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공영홈쇼핑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 기관은 스마트공장에서 생산·제조해 판매되는 제품의 판로확대 및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통합형 판로개척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하는데 뜻을 모았다.
공영홈쇼핑은 TV홈쇼핑 상품기획자(MD)와의 일대일 상품화 코칭을 통해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온라인까지 원스톱 판로지원에 나서며 스마트공장 관련 정책홍보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이종원 공영홈쇼핑 대표이사 공동 직무대행은 "스마트 공장은 우리 소상공인·중소기업이 경쟁력을 갖춘 우수 상품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기회"라며 "제조혁신과 판로개척을 잇는 든든한 중간 다리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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