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골프존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25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PARK세개, 사랑의 하트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파크는 매해 5월 가족들과 함께 스크린골프를 통한 특색 있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풍성한 경품까지 받아 갈 수 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선보여 왔다. 올해 ‘PARK세개, 사랑의 하트를 모아라!’ 이벤트는 마일리지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 두 가지로, 전국 골프존파크(투비전, 투비전NX)의 스트로크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는 미션 달성 마일리지 이벤트로 24개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하면서 세 가지 미션을 통해 하트를 완성하면 참여된다. 각 미션명은 골프존파크에서 따온 ‘PARK(팤)’ 1, 2, 3으로 팤1은 스크린에 연출되는 하트를 맞히고, 팤2는 하트존에 공을 올리고, 팤3는 골프존 등급별 기준에 따라 연속 스코어를 성공하면 된다.
팤1~3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사랑의 하트가 완성되고 스코어 상위 300명의 회원에게 총상금 2천만원을 모은 하트 개수 지분에 맞춰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또 사랑의 하트를 1개 이상 완성하면 스코어에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경품 시상 이벤트로 PARK(팤) 세 가지 미션에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 촬영해 #골프존파크, #PARK세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골프존파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피드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참여된다.
경품은 주차 별로 마리오&스탠더드카트 레고, 올리브영 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GS주유권 등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인 선물로 구성했다. 이 밖에 행운상 추첨을 통해 골프존파크 이용권 1만원권을 30명에게 선물한다.
이선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은 “올해도 골프존을 통해 스크린골프의 재미와 경품 혜택까지, 따듯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특히 올해 가정의 달 이벤트와 더불어 추석 시즌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한 회원 대상으로 연말 특별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