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미안하다 사랑한다' 웨이브 7위, 9위
이은지의 '최애 드라마'로 인기몰이 中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예능 프로그램의 힘으로 2004년 방영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국내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19일 오전 기준으로, ‘미안하다, 사랑한다’ 감독판이 7위, 4K 버전이 9위에 오르며 나란히 TOP10에 진입했다. 방영된 지 20년이 넘은 작품이 다시 순위권에 오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러한 역주행 현상의 중심에는 현재 방영 중인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가 있다.
9일 방송된 '뿅뿅 지구오락실3' 3회에서는 출연진 이은지, 안유진, 이영지, 미미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은지는 이 드라마를 '인생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이후 멤버들 전원이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함께 정주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눈물을 흘리며 작품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 밤을 새우며 드라마를 시청하는 등 다. 자신들을 '미사폐인(미안하다, 사랑한다 폐인)'으로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는 어린 시절 호주에 입양된 후 거리의 아이로 자란 무혁이 은채를 만나 죽음도 두렵지 않은 지독한 사랑을 하는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소지섭과 임수정을 스타덤에 올려놓은 대표작으로, 당대 명작으로 손꼽힌다.
한편 tvN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6일 방송은 시청률 3.1%을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신예지 기자 qwyej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