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메가박스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21일 메가박스는 가족, 친구끼리 영화 관람을 즐기는 관객을 위한 ‘메가 패밀리 클럽’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메가 패밀리 클럽’은 3인 이상 가족, 친구끼리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시 ▲1인당 3천원 영화(일반 2D) 할인 쿠폰 ▲러브·더블 콤보 2천원 할인 쿠폰을 매월 1일에 제공한다. 영화 할인 쿠폰은 3인 이상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메가 패밀리 클럽’은 누구나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인당 1만2천원 및 3매 이상 예매 시, 결제 금액의 20%가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된다. 단, 적립 조건을 충족하는 월 최초 예매 건에만 적용된다.
메가박스는 ‘메가 패밀리 클럽’ 론칭 기념으로 6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가 패밀리 클럽’에 가입하고 마케팅 및 푸시 알림에 동의한 관객이 '릴로 & 스티치'를 관람하면 ▲레고 릴로와 스티치 비치 하우스, ▲벨킨 디즈니 스티치 한정판 보조배터리 등을 추첨 증정한다.
더불어 ‘메가 패밀리 클럽’ 가입 후, 동일 상영 회차 3인 이상 예매 관객 대상으로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르 리클라이너’ 특별관에서 '엘리오' 개봉주 주말 초청 시사회도 진행한다. 또한 러브·더블 콤보 무료 쿠폰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메가박스는 앞서 다양한 관객의 입맛에 맞춘 ‘클럽 멤버십’을 론칭하며 코어 관객을 위한 ‘메가 매니아 클럽’을 선보인바 있다. 메가박스의 새로운 클럽 서비스와 ‘메가 패밀리 클럽’ 가입 및 자세한 정보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