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신애의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김성은은 지난 5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언제 봐도 좋은 언니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그리고 "우리는 한식파", "와 진짜 부드러웠음", "이 정도면 직원 수준. 매일 출근 도장 찍는 느낌", "김밥, 따끈한 국수. 와 진짜 JMT", "너무 맛있어", "우리 쇼핑을 얼마나 한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신사동, 한남동 투어 쇼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추가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김성은은 신애와 낚지볶음, 보쌈, 에그타르트, 커피, 김밥, 국수 등으로 배를 두둑이 채운 후 폭풍 쇼핑을 하고 있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애님 반가워요", "와 진짜 맛있겠다", "뭐 사셨는지 보여주세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83년생 만 41세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1세 연하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최근 MBC '하루 10분, 우리 집의 기적', MBN '내 부모님을 고발합니다! 내부고발', 채널A '줄여주는 비서들' 등에 출연했다.
신애는 지난 2009년 2세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가정을 꾸린 이후로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