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매 순간 모든 빵이 소중했다"…메인 포스터 공개 ('빵카로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SBS FiL, NQQ의 새 예능프로그램 '빵카로드'가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MC 신현준의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12일 '빵카로드' 제작진은 오는 30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빵에 취해' 기쁨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메인 MC 신현준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빵카로드'는 '빵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이라는 매력적인 콘텐츠로, 맛있는 빵 그 자체뿐 아니라 빵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찾아 떠날 유쾌한 '빵 투어' 프로그램이다. 포스터 속 모습만으로도 '빵덕후'임을 보여준 MC 신현준은 "매 순간 만나는 모든 빵이 소중했다"고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최근 몇 년 동안 대한민국을 강타하며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을 차지한 것이 바로 커피와 빵"이라며 "그런 다양한 빵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힘이 돼 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첫 방송을 앞두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먹방'과 '외식' 프로그램이 넘쳐나고 있지만, 본격적으로 빵을 다룬 콘텐츠는 많지 않은 상황이다. 이 때문에 '빵카로드'는 '빵 콘텐츠'가 더 늘어나는 데 초석이 될 기대작으로 꼽힌다. 시청자들은 맛있는 빵을 찾아 전국을 자동차로 돌아다니는 MC 신현준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통해 고소한 빵 내음을 느끼며 여행의 기쁨 또한 누리게 된다.

'빵카로드'는 오는 3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SBS FiL & NQQ '빵카로드']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