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엠넷 ‘슈퍼스타K3’ 출신 이건율이 신곡을 발표한다.
12일 오전 CJ E&M 따르면 이건율은 케이블 채널 tvN 새 일일드라마 ‘노란복수초’ OST를 통해 신곡 ‘끝내..사랑’을 발표한다. 이건율은 여주인공 이유리에 이어 두번째 주자로 낙점됐으며 신곡은 13일 오전 0시에 공개된다.
이건율은 지난해 ‘슈퍼스타K3’ TOP11에 오르며 당시 부드러운 보이스와 함께 젬베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으로 주목 받았다. 최근에는 같은 오디션 출신 민훈기가 부른 tvN ‘일년에 열두남자’ OST‘남자는 가르치면 된다’에 코러스로 참여했다.
이건율이 부른 ‘끝내... 사랑’은 특유의 감성 보이스를 통해 극중 배신과 버림을 받는 주인공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그려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관계자는 “평소 밝은 분위기의 노래와 슬픈 노래를 다양하게 소화했던 이건율이 녹음 시 경험해본 적 없는 감정임에도 불구하고 금세 집중해 슬픔의 정서를 끌어냈다“고 전했다.
이건율은 “오랜만에 신곡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게 돼 기쁘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 ‘슈퍼스타K3’때에는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더 펼쳐 보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노란복수초’는 의붓 자매의 질투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한 여자의 복수담을 그린 드라마로 케이블 최초 100부작 일일드라마다.
[사진 = CJ E&M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