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홍석천이 데일리 푸드쇼의 MC로 발탁됐다.
케이블채널 올'리브 측은 25일 "홍석천이 데일리 푸드쇼 '올'리브쇼'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푸드 앤 트렌드'의 보조 MC로 최화정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밝혔다.
'푸드 앤 트렌드'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주방 기기를 알아보는 시간으로 이 날은 웨딩 위크 특집 편으로 구성, 신혼 부부들의 혼수 아이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웨딩 위크 특집답게 실제 결혼을 앞둔 모녀 10쌍이 푸디로 참가해 실속 있는 혼수 제품을 함께 살펴보고 자신만의 부케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MBC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이 사용하던 소품으로 등장한 명품 찻잔과 최근 웨딩마치를 올린 전지현의 예물 식기, MBC '최고의 사랑'의 여주인공 구애정의 집을 멋스럽게 꾸몄던 패브릭 소품 등도 공개된다.
홍석천은 "'올'리브쇼'의 열혈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섭외 연락을 받았을 때 무척 기뻤다. 즐거운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홍석천답게 최화정과 환상 호흡을 선보였다"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한층 까다로운 눈 높이로 제품을 살피는 홍석천의 활약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올리브쇼'의 보조MC로 합류한 홍석천. 사진 = 올'리브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