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주니엘이 타이틀곡 '일라 일라'(illa illa)에 감춰진 의미를 밝혔다.
주니엘은 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신도림 디큐브 시티에서 개최된 첫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일라일라'가 무슨 뜻이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일라'라는 말이 진짜 있는 게 아니다"며 "가사를 보면 알 수 있는데 길가에 핀 한 송이 들꽃에게 붙혀준 이름이 '일라'다"고 말했다.
이어 "노래를 들어보면 길가의 들꽃을 보면서 첫사랑을 추억하는 느낌을 그렸는데 그런 의미에서 '일라일라'는 '첫사랑에 대한 애틋한 감정'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일라 일라'의 뜻을 공개했다.
주니엘의 타이틀곡 '일라 일라'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모던팝으로 첫사랑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을 들꽃에 비유한 서정적인 곡이다.
주니엘은 일본에서 '레디 고'(Ready Go), '포에버'(Forever), '사쿠라'(Sakura) 등 총 3장의 앨범을 발매한 이력을 가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타이틀곡 '일라 일라'(illa illa)를 통해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일라 일라'에 감춰진 뜻을 밝힌 주니엘.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