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모델 장윤주가 런웨이가 아닌 주방에 등장했다.
장윤주는 케이블채널 올리브 '장윤주의 매직 S 레시피'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요리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한다.
'장윤주의 매직 S 레시피'는 장윤주의 숨겨둔 레시피를 공개하는 요리 프로그램으로 장윤주는 시청자들을 향해 평소 즐겨하는 요리를 소개하고, 장윤주표 건강식을 알린다.
장윤주는 5일 첫 방송에선 양배추 쌈밥과 청포묵 국수를 선보인다.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요리에 장윤주만의 비법을 더해 특별한 음식으로 변화시키며, 양배추의 비타민을 살리는 조리법과 청포묵 국수 육수의 비법을 직접 소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선 장윤주의 능숙한 요리 실력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감탄했다. 요리를 접시에 담는 것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낸 장윤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만드는 요리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것 같다. 상대가 맛 없는 요리도 맛있게 먹어주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장윤주는 "많은 분들이 제가 한 끼만 먹을 것 같다고 말하는데, 사실 먹는 걸 좋아한다"고 밝혀 오해를 일축했다. 이어 "앞으로 소박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요리를 선보일테니 기대해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제작진은 "장윤주의 소탈한 성격처럼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장윤주표 레시피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방송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장윤주의 매직 S 레시피'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8시에 방송된다.
[모델 장윤주. 사진 = CJ E&M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