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톱모델 장윤주가 굽없는 킬힐 구두로 명품 몸매를 완성했다.
장윤주는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제작발표회에서 그레이톤으로 상의와 스커트, 신발을 매치한 엣지있는 스타일로 등장했다.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함께 눈길을 끈 것은 구두였다. 이날 장윤주는 뒷 굽이 없는 독특한 모양의 킬힐을 신고 무대에 올라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얼핏 보면 굽이 없는 듯 하지만 20cm에 달하는 마술같은 굽이 숨겨져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장윤주가 신은 구두는 이탈리아 명품 슈즈 브랜드 쥬세페 자노티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장윤주는 3년째 '도수코'의 MC 직을 맡으며 "사명감과 책임감이 더욱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자신의 명품 몸매 비결에 대해선 '도수코'의 MC를 맡은 것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주는 "프로그램 속 도전자들의 열정을 보면 초심을 되찾는 계기가 된다. 1년에 한 번씩 초심 찾기 운동울 하고 있다"며 "모델로 오랫동안 활동하다보니 초심을 잃을 때가 있는데 다들 '도수코'를 할 때 만큼은 '윤주야, 왜 이렇게 열심히 해 해?'라고 한다. 그러다 보니 운동도 그 전보다 더 열심히 하게 됐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나태해지지 말고 더 열심히 하자'라는 계기가 돼 지속적으로 운동도 하고 있다. 저도 운동하기 참 힘들때가 있는데 모델로서 여자로서 계속 가꾸게 되더라"고 덧붙였다.
[굽없는 킬힐로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한 장윤주.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