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배선영 기자] 8월 9일 개막하는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배우 이윤지를 집행위원으로 위촉한다.
이윤지는 제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바 있다. 이윤지는 영화제 기간 내 티켓 수표를 자청하거나 상영 전 무대에서 영화 소개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했다. 홍보대사로서의 기본적인 역할에서 더 나아가 영화제의 직접적인 얼굴, 관객과 소통하는 홍보대사라는 활약을 보여준 것이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이런 적극성에 깊은 인상을 받아 배우 이윤지를 집행위원으로 위촉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Just One More Step'이라는 슬로건에 발맞춰 관객과의 소통에 보다 큰 매개체를 마련, 소통의 통로를 늘렸다는 의미도 갖는다.
배우 이윤지의 집행위원 위촉식은 영화제 기간 내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 외에도 이윤지는 8월9일 청풍호반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식 단독 사회 진행을 포함하여 영화제 기간 내에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제 개막을 한달 여 앞두고 있는 제 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앞서 공식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홍보대사로 김동욱, 강예원을 위촉하는 등 관객들을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윤지.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배선영 기자 sypov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