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김연아(22·고려대)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를 기념해 ‘아이스 쇼 예매 인증하고 얼음나라 여행 가자’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아이스 쇼 예매 인증하고 얼음나라 여행 가자’는 매번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을 벌이는 올댓스케이트 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올댓스포츠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이스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 티켓 예매 후 온라인 예매 확인 페이지를 캡쳐하거나 예매 확인 문자 또는 티켓을 직접 촬영하는 등 예매 인증이 가능한 이미지를 준비한다. 그리고 올댓스케이트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 등록 후 준비한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단, 이미지 게재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인적사항과 예매번호는 반드시 모자이크 처리해야 한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공연에선 ‘피겨여왕’ 김연아가 5년 만에 ‘록산느의 탱고’를 연기할 뿐 아니라 알렉세이 야구딘, 브라이언 쥬베르, 패트릭 챈, 스테판 랑비엘 등 ‘피겨 신사의 품격’ 4인방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올 오브 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는 아이스쇼 팬 중 53명을 추첨해 시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1등에겐 ‘2013 중국 하얼빈 빙등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얼음나라오의 여행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30일 트워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얼음 나라로의 초대’를 주제로 펼쳐질 ‘삼성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올림픽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서 펼쳐진다.
[김연아 아이스쇼 이벤트. 사진 = 올댓스포츠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