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인턴기자]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이 '응답하라 1997' 카메오로 출연한 사진을 공개했다.
양준혁은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응답하라 1997 윤제 아빠역"이라는 글과 함께 제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양준혁은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윤태웅(송종호)와 윤윤제(서인국)의 아버지 윤준혁으로 출연했다.
사진 속 양준혁은 공군 윤준혁을 연기하기 위해 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양준혁의 넓은 어깨와 단정한 머리가 제복과 잘 어우러져 군인으로서의 면모도 엿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결국 등장했네요", "도대체 카메오가 몇명이야?", "남자의 자격 멤버들 다 나온는 건가요? 그럼 이경규는 언제?"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남자의 자격' 연출을 맡았던 신원호PD와 이우정 작가가 뭉친 '응답하라 1997'에는 '남자의 자격'의 멤버 양준혁, 김태원, 김국진, 이윤석이 우정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 가수 토니안, 코요태의 김종민, 제아의 임시완, 노을의 강균성, 개그우먼 신봉선, 정주리 등 수많은 카메오가 등장해 매회 등장하는 카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응답하라 1997'에 카메오로 출연해 제복을 입은 셀카를 공개한 양준혁. 사진출처 = 양준혁 트위터]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