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 새 가수 초대전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24일 오전 MBC는 '나는 가수다2' 본 경연에 오를 가수를 선발하는 새 가수 초대전에 라인업을 확정해 알렸다. 이번 새 가수 초대전에는 가수 소찬휘, 조장혁, 고유진, 더원, 지영선, 리사, 밴드 게이트 플라워즈, 어반자카파가 출연한다.
소찬휘는 '현명한 선택', '티얼스' 등으로 유명한 여성 로커다. 조장혁은 '그대 떠나가도', '중독된 사랑' 등을 부른 90년대 후반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다. 고유진은 밴드 플라워 소속으로 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가창력의 소유자다.
더원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의 보컬트레이너로 유명하며 지영선은 '가슴앓이'로 유명한 OST의 여왕이다. 리사는 뛰어난 성량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정받고 있으며, 게이트 플라워즈는 2011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 부문을 수상한 바 있는 실력파다. 어반자카파는 혼성 3인조 어쿠스틱 소울밴드다.
MBC는 "언급된 가수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초대돼 본 경연과 마찬가지로 현장평가단 500명, 모니터평가단 500명 총 1000명 평가단의 투표만으로 새 가수가 결정되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새 가수 초대전에 초대된 가수들은 지난 목요일에 편곡과 연습을 모두 마쳤으며 더욱 더 완벽한 무대를 펼치기 위해 끊임없는 준비를 하고 있다. 음악 연습을 지켜본 다수의 전문가들은 이번 경연이 본 경연을 뛰어 넘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임을 확신했으며, 어떤 가수들이 어떤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지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는 가수다2' 새 가수 초대전은 오는 27일 경연 녹화 후 9월 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가수 소찬휘, 고유진, 더원, 리사(위 왼쪽부터)-어반자카파.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플럭서스 뮤직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