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싸이가 미국의 톱가수들과 함께 콘서트 무대에 올라 미국 팬들에 말춤의 진수를 선보인다.
11일 싸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싸이는 오는 21, 2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음악축제 '아이 하트 라디오 뮤직(iHeartRadio Music)' 무대에 오른다.
이는 싸이가 미국에서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첫 무대로 이번 무대에서 싸이는 온 몸으로 말춤을 보여줄 예정이다.
싸이는 최근 미국 MC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진행하는 KIIS FM 출연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강남스타일'과 자신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이에 인상 깊었던 라이언은 싸이에 자신이 주최하는 '아이 하트 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초대한 것.
이로써 싸이는 세계적인 톱가수 리하나, 어셔, 핑크, 테일러 스위프트, 록 밴드 본 조비, 노다웃, 힙합 뮤지션 릴 웨인, 핏불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싸이는 지난 6일 '2012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 시상식 무대에서 한국말 소감과 말춤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데 이어 현지 라디오 및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미국 음악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통해 말춤의 진수를 보여줄 싸이. 사진 = YG엔터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