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노령화 시대의 노후를 위한 재테크 중 으뜸은 1억원 정도의 투자로 안정적으로 매달 "꼬박꼬박" 월수익(월세)을 100만원 이상 받을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이다.
수익형부동산 중 매달 고정 월세를 받으면서 향후 시세차익을 얼마나 남길 수 있는 투자처인가!!
요즘 투자처로 꼭 짚어 봐야 할 것은 미래 가치가 확실한가?
또한 주변 개발호재로 유동인구가 잘 흡입되고 환승역세권(지하철)을 끼고 있어 미래 가치가 높은가?
투자에는 그 만큼 현재의 가치와 미래의 가치가 중요하다.
서울 개발지역 중 인구가 많고 향후 투자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부동산 투자시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을 만족시키는 수익형부동산으로 지하 8층~지상16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 곳을 소개 하고자 한다.
그중 지하2층~지상8층까지 유명NC백화점이 입점하여 성업 중인 점포의 일부를 시행사에서 특별분양하여 노후 투자처로 "으뜸"인 곳이 있다.
서울 서북권의 은평구 불광역세권에 위치한 최대규모인 메머드급상가는 현재 상권이 노른자 위치에 있으며, 연면적이 29,365평, 대지면적이 2,120평으로 지하철 3,6호선 환승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지하2층~지상8층까지 10개 층을 이랜드그룹에서 NC백화점으로 운영하여 성업 중이다.
상가 투자시 임대가 맞추어져 있고 시행사에서 월수익을 보장하고 회사보유분 일부만 특별분양하여 등기와 동시 월세가 나오고 향후 시세차익까지 볼 수 있어 한꺼번에 2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종자돈 6-7천만원대 실투자금으로 내점포를 소유하여 평생 연금처럼 매달 월세가 "또박또박" 나오기에 향후 프리미엄의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다.
임대가 100% 맞추어진 백화점 점포의 경우 매달 월세(월수익)가 은행수익의 약 3~4배를 보장받고 매매 시 프리미엄의 시세차익을 노릴 만하다.
소액투자 실투자금 6-7천만원대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이곳에 투자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그 중 시행사 지분(8층 문화센터)토지+건물 등기분양으로 일부 점포만을 1점포기준 분양면적 31㎡ (9.6평) 실투자금 약 9천만원대로 매월 약100만원대의 월세를 받는다. 년수익률이 분양가 대비 년10%(5년간 확정)지급하기에 최고로 메리트가 있다.
현재 오픈과 함께 개별 등기분양하고 있으며, 등기 후 바로 월세가 지급되고, 백화점 점포(매장)를 분양받을 경우 각종 개발호재로 시세차익을 얻고, 은행수익의 약 3~4배 이상의 월세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점포 배정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금 :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환불)
-신청계좌: 기업은행 020-077404-04-010
-예금주 : (주)태완D&C
☎신청접수 및 문의전화 : 02)350 - 9123
최영길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