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가수 안다미로(Andamiro)도 싸이(PSY)의 '강남스타일' 앓이에 동참했다.
안다미로는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에 "'강남스타일' 추는 중~~~^^ 싸이 선배님 콘서트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강남스타일' 속 말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콘서트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안다미로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CY X PSY 싸이랑 놀자' 콘서트에 같은 소속사 동료인 걸그룹 치치(chi-chi)의 세미(Semi), 아지(Azi)와 함께 콘서트 장을 찾았다.
사진 속 안다미로는 평소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고 청순한 미모가 인상적인 색다른 매력과 함께 콘서트장의 열기를 만끽하는 듯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안다미로도 '강남스타일'", "나도 싸이 콘서트 가고 싶다", "안다미로가 말춤 추는 모습도 보고싶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다미로는 한편 지난달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힙노타이즈(HYPNOTIZE)'를 발표하고 컴백했으며 스페인 메이저 음반 레이블과 손잡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싸이 콘서트를 관람 중인 걸그룹 치치의 세미와 아지, 안다미로(오른쪽). 사진출처 = 안다미로 트위터 캡처]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