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전 세계를 '강남스타일' 신드롬에 빠뜨린 가수 싸이가 미국의 유명 MC 라이언 시크레스트(Ryan Seacrest)도 말춤을 추게 했다.
17일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는 "싸이는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강남스타일' 춤을 추게 했다(PSY Makes Ryan Seacrest Do Gangnam Style Dance)"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동영상에서 싸이는 라이언 시크레스트와 함께 "강남스타일 춤을 보여주겠다"고 말하며 "당신도 곧 춤을 추게 될 것이다"고 호언했다.
이어 싸이가 한 식료품 가게에 들어가자 '강남스타일' 노래가 흘러나왔고 이에 싸이와 상점에 있던 사람들은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연출하며 말춤에 중독된 모습을 보였다.
영상의 말미에는 창 밖에서 말춤을 추며 지나가는 행인들을 본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말춤을 추며 행복해 하는 표정을 지어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오후 호주로 출국한 싸이는 호주 유명 오디션프로그램 '엑스 팩터(X-Factor)'에서 세계적인 걸그룹 스파이스걸스 멤버 멜라니 브라운(멜라니B)과 함께 말춤을 췄다. 이어 싸이는 18일 달링하버 인근의 '더 스타(The Star)' 무대에도 오른다.
[미국 유명 MC 라이언 시크레스트가 말춤을 추는 동영상. 사진 = 해당 유튜브 동영상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