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방송인 강예빈이 ‘SNL코리아’에 출연해 토니안, 장우혁과 호흡을 맞춘다.
케이블 채널 tvN 관계자는 오는 17일 밤 11시에 생방송 될 ‘SNL 코리아’ 토니안, 장우혁 편에 강예빈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신이 내린 환상적인 몸매와 청순한 미소로 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예빈은 지난 10일 중국 마카오에서 열린 'UFC on Fuel TV 6'(UFC in 마카오) 대회에서 한국 최초 '옥타곤걸'에 선발돼 자신의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전세계 남심을 사로 잡은바 있다.
‘SNL 코리아’ 제작진에 따르면 강예빈은 이날 방송에서 섹시 코미디 도전에 나서며 다시 한 번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특히 이날 호스트인 토니안, 장우혁, 일명 '톤혁커플'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 날 방송에서는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최고의 아이돌 그룹 H.O.T.의 멤버였던 토니안과 장우혁이 파격적인 변신을 통해 웃음 폭탄을 터트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엽기, 병맛, 셀프 디스 콩트는 물론, 성인들의 웃음샘을 자극할 수 있는 ‘SNL 코리아’ 특유의 패러디, 풍자 콩트 등에도 도전하며 최고의 라이브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UFC걸 강예빈. 사진 = CJ E&M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