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오는 1월 결혼을 앞둔 걸그룹 원더걸스 리더 선예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혼을 발표한 소감을 전했다.
선예는 27일 오전 11시께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12년 11월 27일 오전11시 보내드리는 편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선예는 "무대에서도 잘 긴장하지 않는 타입인데 지금 이 순간은 사실 떨리네요"라며 "저에게는 보이지 않아도 가깝고 고마운 분들이기에 다른 사람을 통해서 듣기 보단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2013년 1월 26일 제 삶에서 아주 중요한 날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평생 삶의 길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고 직접 결혼소식을 전했다.
또 "'너무 빠르다..'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테지만, 저의 결정을 믿고 축복해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적어도 여러분께는 제가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선예가 팬카페에 글을 남긴 것은 소속사 측 공식 발표보다 약 5분 정도 앞선 시간이다.
선예는 그 동안 함께해준 팬들과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에도 감사함을 표현했다. 그는 "너무 서운해하지 마시구요! 여러분이 계신 곳에서 저와 함께 마음을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이 원더멤버들, 그리고 회사식구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선예와 남자친구 박 씨는 약 2년 정도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 26일 소속사 측에 자신의 뜻을 알렸다. 최근 양가 부모님들이 만나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으며, 조용히 결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2013년 1월 26일 한국에서 결혼식을 치른다. 이후 신접살림은 미국과 한국을 두고 고민 중에 있으며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선예가 속한 원더걸스는 지난 24일 한국 베트남 수교 20주년 콘서트에 참석해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이후 현재 한국에 체류하고 있다.
[팬카페를 통해 결혼 발표 심경을 전한 선예(위)와 남자친구 박씨.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선예 트위터]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