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일본 싱글앨범이 국내에도 발매된다.
동방신기는 30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일본 새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워너(Catch Me If you wanna)'를 DVD와 CD를 포함한 'DVD 버전'과 'CD 버전'으로 발매한다.
동방신기는 지난 16일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워너'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1위는 물론 위클리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또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12회 1위라는 신기록 행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싱글에는 동방신기가 지난해 9월 국내 발표한 새 앨범 타이틀 곡 '캐치 미 (Catch Me)'의 일본어 버전과 간사이 TV·후지 TV계 드라마 '캐서린 3세'의 엔딩 테마곡으로 삽입된 발라드 곡 '아이 노우(I Know)' 등이 수록됐다.
또 DVD버전에는 '캐치 미 이프 유 워너'와 '아이 노우'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도 담았으며, CD 버전에는 동방신기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아이 노우'의 언플러그드 버전도 수록했다.
특히 동방신기는 오는 3월 6일 일본 새 앨범 '타임(TIME)'을 발표할 예정이며, 오는 4월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리나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돔, 오사카 쿄세라돔, 후쿠오카 야후!재팬돔, 삿포로돔, 나고야돔 등 일본 5대 돔 투어에도 나선다.
동방신기는 현재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유노윤호는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열연 중이며, 최강창민은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달빛프린스'에 출연하고 있다.
[일본 싱글앨범을 국내서도 발매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사진 = SM엔터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