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자라면 누구나 아름다움을 갈망한다. 최근에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성형을 통해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꾸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평생 다이어트’라는 말이 나올 만큼 몸매에 대한 관심도 높지만 정작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성공한다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사실일 것이다.
그런데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속에서 운동과 식이요법을 지키기는 매우 어려운 현실이다. 그 결과, 시중에는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대부분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것 뿐만 아니라 많은 부작용까지 일으키고 있다.
무조건 식사를 굶거나 한가지 음식만 섭취하는 원푸드 다이어트, 한방 다이어트 등의 다이어트 방법은 일시적으로 살이 빠졌다고 해도 금방 요요현상이 찾아와 오히려 체중이 더 증가하기도 한다. 이러한 요요현상은 피부가 늘어지거나 주름, 튼살이 생기는 2차 부작용까지 초래하게 된다.
그런데 ‘삼성제약 에이슬림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먹으면서 체중을 감량해 요요 현상을 피할 수 있어 인기다.
● 낮에 활동할 때도, 잠잘 때도 편안하게~
- 체지방을 공격하여 분해하여 체지방이 쌓이지 않게 한다.
일과 중에는 여러가지 활동으로 인해 살이 찌지 않지만 수면 중에는 칼로리 소비가 거의 없어 대부분 수면 중에 체중이 증가되는데 ‘삼성제약 에이슬림 다이어트’의 수면 프로그램은 낮시간에 지방을 공격하여 분해하고, 저녁 시간 쌓이려는 지방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가장 살이 찌기 쉬운 저녁 시간과 수면 시간에 오히려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 먹고 싶은 욕구, 참지 않아도 된다!
- 칼로리 흡수를 90% 억제 흡수하여 먹으면서 빼는 효과
‘삼성제약 에이슬림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하루 세 끼 식사를 꼭 먹도록” 권유하고 있다.
식사를 거르는 다이어트는 결국 요요 현상을 초래하게 되며 탈모 이외에도 소화불량, 변비, 노화 등과 같은 비교적 약한 부작용에서 아주 심각한 경우에는 골다공증, 심장질환, 뇌졸중 등 생명에 치명적인 부작용에 걸릴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삼성제약 에이슬림 다이어트’는 체지방의 원인이 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 90% 억제해 체내 배출을 도와주는 원리로 체중감량을 도와 먹으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거듭 실패의 쓴 맛을 봤거나,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이라면 ‘삼성제약 에이슬림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와 건강을 되찾아보자.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은 ‘삼성제약 에이슬림 다이어트’(http://news.ad-first.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지혜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