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그룹 노을이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아이리스2' 제작사는 19일 노을이 '아이리스2'의 두 번째 OST인 '어떤가요'와 MV를 오는 20일 정오에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공개됐던 걸그룹 듀오 다비치의 '모르시나요'가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데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될 '어떤가요'는 감성을 녹이는 명품 보컬그룹 노을과 작곡가 최규성이 4집 '하지 못한 말' 이후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정통 발라드 곡이다.
노을의 '어떤가요'는 극 중 지수연 역 이다해와 서현우 역 윤두준의 테마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에 노을만이 가지고 있는 애절한 보이스, 슬픈 감성이 더해져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아련하게 만들 전망이다.
또 '어떤가요' MV에는 윤두준의 시선으로 그려지는 이다해를 향한 애틋한 외사랑, 아련한 추억이 담겨있어 앞으로 그려질 두 사람의 스토리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이리스2' 관계자는 "다비치의 '모르시나요'에 이어 노을의 '어떤가요'는 극 중 윤두준이 이다해를 바라보는 애틋한 시선을 노을 특유의 감성으로 잘 담아낸 곡이다. 앞으로 그려질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다비치에 이어 노을의 OST가 더해진 '아이리스2'는 오는 20일 밤 10시 방송된다.
[노을의 OST가 더해진 '아이리스2' 포스터. 사진 =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