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유승우가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슈스케) 시즌5의 예선 통과 합격비법을 공개했다.
유승우는 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슈스케5' 예선이 곧 시작합니다! 제가 합격비법을 알려드립니다! 합격비법은? 60초 후에 공개할게요. 화장독이라 사진은 못보겠으면 안보셔도 돼요. 하하"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합격비법을 깜짝 공개했다.
유승우는 "예선현장엔 많은 분들이 오시기 때문에 심사위원분들께 선택되려면 튀는 것도 방법!"을, "그리고 오디션장 안에서 분위기가 되게 중요한 것 같아요. 저 할 땐 화기애애 했지요"라며 현장 분위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센스 넘치는 멘트 준비하면 득이 될 듯!"이라고 팁을 전했고 마지막으로 "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노래이니 즐기는 모습, 가창력 보여드려야겠죠"라고 예선 통과 비결을 설명했다.
유승우 비법 전수에 네티즌들은 "'슈스케' 선배 답네요", "유승우의 여우로움", "도움될 듯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승우는 지난해 '슈스케' 시즌4에 참가해 TOP12 안에 들었고, 최근에는 가수 허각과 부른 듀엣곡 '모노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엠넷 측은 5일 "'슈스케' 시즌5의 참가자 접수를 7일 0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히며 시즌5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
새 시즌은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를 기획했던 이선영 PD가 새롭게 메가폰을 잡아 지난 시즌들과는 또 다른 변화가 예상된다. 시즌5는 7일 참가자 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지역 예선을 거친 후 8월부터 본 방송을 시작한다.
['슈스케5'를 앞두고 합격 비법을 전한 유승우. 사진 출처 = 유승우 트위터 캡처]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