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제작 MCMC 배급 쇼박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난 17일 포털 사이트에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하루 만에 조회수 63만을 돌파하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상 속에는 최정예 스파이와 동네 바보사이를 오가는 김수현의 연기 변신과 강렬한 드라마, 짧지만 인상적인 박기웅, 이현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도둑들'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첫 주연을 맡았다. 그는 덥수룩한 머리, 무릎이 나온 초록색 트레이닝복, 삼선 슬리퍼 차림을 선보이며 원작인 웹툰 속 원류환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김수현과 함께 지난해 드라마 '각시탈'을 통해 신들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박기웅과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 배우 이현우가 최정예 스파이로 합류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네 바보, 록커 지망생,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남한에 숨어든 북한 최정예 스파이 3인방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6월 개봉.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 캡처. 사진, 동영상 = 쇼박스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