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광 반사능이 향상된 코팅재 및 고효율 확산판 사용 LED..
국가계약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가능해져..
녹색 기술 인증 및 녹색 전문 기업인 LED 조명생산업체 후지라이테크㈜(대표 김민철, www.fujilitech.com)는 LED 매입 평판등 4개 제품이 기술력 및 품질을 인정받아 조달청이 선정하는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후지라이테크㈜는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조달청의 ‘제1회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후지라이테크㈜는 이번 우수조달물품 선정으로 국가계약법령에 따라 수의계약이 가능한 한편, 제3자 단가계약 또는 총액계약을 체결해 공공기관에 우선 공급하는 등 판로지원이 이뤄지게 될 전망이다.
우수조달물품으로 선정된 LED 매입 평판등은 광 반사능이 향상된 코팅재를 절연막으로 사용한 제품으로 직하 조사 방식과 고효율 확산판을 사용했으며 과전압시 보호 회로가 작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무실이나 병원, 호텔, 대형마트, 학교 등에 설치가 가능하다.
후지라이테크㈜ 관계자는 “이번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선정을 계기로 자사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시장성을 확보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앞선 기술력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새롭고 우수한 LED조명 제품 보급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수조달물품 제도는 조달물자의 품질향상을 위해 지난 1996년에 도입된 제도이다. 외부 전문심사단이 신기술 등이 적용된 제품에 대하여 엄격한 기술 및 품질평가와, 기업의 생산현장실태 조사, 정부물자로서의 적합성 심사를 거쳐 지정하고 있다.
최혜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