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천재 남매듀오 악동뮤지션 멤버 이수현이 새로운 자작곡이자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인 'I Love You'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이현우와 호흡을 맞췄다.
SBS는 23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이현우가 참여한 악동뮤지션의 새로운 자작곡 'I Love You'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현우는 이수현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등장했다. 이수현은 평소 가장 좋아하는 배우로 꼽아왔던 이현우가 자신을 짝사랑하는 정반대 상황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특유의 초승달 웃음을 지으며 이현우가 가까이 다가갈 때마다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악동뮤지션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도 천재 뮤지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들은 현장에서 10분 만에 안무를 짜는가 하면 틈날 때마다 기타를 들고 작곡 작업에 몰두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현장 관계자는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지는 고된 촬영이었지만 모두 피곤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했다"며 "오디션을 막 끝낸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다운 느낌이 난다"고 악동뮤지션을 칭찬했다.
악동뮤지션이 부른 'I Love You' 음원은 24일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중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I Love You'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 = SBS 제공]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