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보컬그룹 바이브의 정규 5집 앨범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바이브는 9일 네이버 TV캐스트 뮤직앤뉴 공식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5집 '오가닉 사운드(ORGANIC SOUND)'의 타이틀곡 '이 나이 먹도록'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 임박을 알렸다.
바이브는 지난 2일 수록곡 '꼭 한 번 만나고 싶다'를 선공개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여왔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정규 5집에 수록된 총 10곡의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하나의 스토리를 완성하는 듯 한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또 보컬 그룹 포맨과의 본격 대결에도 이목이 쏠린다. 포맨의 1기 멤버였던 바이브 윤민수는 현재의 포맨이 결성된 이후 기획사 대표이자 음악적인 멘토로서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스승 격인 바이브와 제자인 포맨이 공교롭게도 비슷한 시기에 출사표를 던지면서 이들의 선의의 경쟁에 자연스레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
일단 8일 정오 미니앨범 '땡큐(Thank You)'를 먼저 출시한 포맨은 타이틀곡 '청혼하는 거예요'로 멜론, 네이버, 다음,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음원 사이트에서 7곳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한편 3년 만에 컴백을 눈 앞에 둔 바이브는 오는 15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멜론 프리미어 바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3년만에 컴백을 앞둔 바이브의 정규 5집 타이틀곡 '이 나이 먹도록'의 티저 영상. 사진 = '이 나이 먹도록' 티저 영상 캡처]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