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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오는 6월 한 달 동안 전국 440개 한국지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차량 무상점검과 수리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쉐비 케어 CU AGAIN 2013 서비스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고객 서비스 캠페인은 ▲8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부동액 점검/보충, 점화 플러그, 앞/뒤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케이블, 에어컨 필터, 배터리(충전/단자), 타이어 (공기압/마모), 전구류 점등 상태 등) ▲수리비 할인 10%(에어컨 가스 주입 비용)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 여름 나기를 위한 필수 항목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중 쉐보레 멤버스 회원이거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케미컬 용품(에어컨 & 히터 탈취제 및 유리 방수코팅제 세트)을 18,500명에게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쉐비 케어 ‘CU AGAIN 2013’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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