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의 신곡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 뮤직비디오가 중국 동영상 포털사이트의 메인을 연일 장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달샤벳의 '내 다리를 봐' 뮤비는 최근 공개 후 중국의 대표 인기 동영상 포털 사이트인 '유쿠(www.youku.com)', '토도우(www.tudou.com)', '큐큐닷컴(v.qq.com)' 등의 음악 섹션 메인을 모두 장식했다.
'토도우'는 지난 20일 '내 다리를 봐'의 뮤비가 공개된 이후 마일리 사이러스의 'We can't stop'과 메인 페이지에서 나란히 소개하고 있다.
'유쿠'에서는 공개 3일 만에 55만이 넘는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큐큐닷컴' 역시 달샤벳의 뮤비를 메인에서 소개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뮤비 차트 5위로 첫 진입했다.
이에 대해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달샤벳이 중국에서 활동하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놀랍고 감사하다. 컴백한지 3일 밖에 되지 않았는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멤버들도 더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달샤벳은 국내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중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달샤벳 '내 다리를 봐' MV. 사진 = 해피페이스 엔터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