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파주 김종국 기자]축구대표팀의 홍명보 감독이 국내파와 J리거 위주로 구성된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홍명보 감독은 11일 오후 파주NFC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20일 개막하는 동아시안컵에 출전할 23명의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최근 소속팀서 7경기 연속골의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동국(전북)은 이번 명단서 제외됐다. 반면 공격수 김신욱은 변함없이 대표팀 명단에 포함됐다. 또한 소속팀 일정으로 인해 유럽파 선수들도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했다.
홍명보호 1기에는 지난해 런던올림픽에 출전했던 이범영 황석호 박종우 등이 합류한다. 또한 김진수 김민우 이용 윤일록 고무열 김동섭은 대표팀에 첫 발탁됐다.
한편 대표팀은 오는 17일 소집 예정인 가운데 20일 호주를 상대로 동아시안컵 첫 경기를 치른다. 이어 24일에는 중국과 맞대결을 펼치고 오는 28일에는 한일전을 치른다.
▲ 동아시안컵 축구대표팀 명단
골키퍼 - 이범영(부산) 정성룡(수원)
수비수 - 김진수(알비렉스 니가타) 김민우(사간 도스) 김영권(광저우) 장현수(도쿄) 홍정호(제주) 황석호(히로시마) 이용(울산) 김창수(가시와 레이솔)
미드필더 - 고무열(포항) 염기훈(경찰) 이승기(전북) 윤일록(서울) 고요한(서울) 조영철(오미야) 박종우(부산) 이명주(포항) 하대성(서울) 한국영(쇼난 벨마레)
공격수 - 김신욱(울산) 김동섭(성남) 서동현(제주)
[홍명보 감독]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