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의 4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비밀' 제작지는 11일 드라마의 내용을 압축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네 남녀 주인공의 성격과 상황을 미스터리한 분위기에 담아낸 것으로 드라마 방영 전부터 등장인물을 파악할 수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스터 속 지성은 시큰둥한 표정으로 극 중 '까칠 차도남' 재벌 2세를 표현하고 있다. 또 럭셔리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는 이다희는 아름다우면서도 고고한 매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가운데 눈길을 끄는 것은 법복을 입은 채 눈물을 흘리는 배수빈의 처절함과 푸른 죄수복을 입고 담담하게 바라보는 황정음. 권위의 상징이라 불리는 법복을 입은 채 애절한 눈빛과 함께 굵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배수빈의 모습을 통해서 이들에게 어떤 내막이 감춰져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죄수복 차림으로 담담하게 바라보는 황정음의 모습에서는 알 수 없는 긴장감까지 엿보인다. 그녀의 진짜 속내는 무엇이며 그녀가 숨기려는 비밀은 도대체 무엇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일으킨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정통멜로 드라마로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비밀' 공식 포스터. 사진 = KBS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