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오는 10월 19일과 20일 강남 섬유센터에서 열려
현지 학교 담당자들로부터 무료 상담 기회
영국•미국 전문 유학원 영국미국아트유학(대표 최영신)이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강남 섬유센터에서 ‘영국미국 예술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국 및 미국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예술유학박람회에서는 예술유학설명회와 더불어 각 나라별 포트폴리오 준비 방법 등의 상세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노섬브리아 대학을 비롯하여 노팅엄 트렌트 대학, 코벤트리 대학 등을 포함한 18개의 유명 예술 대학교와 어학연수 기관의 관계자가 직접 참여한다.
특히 포트폴리오와 영문성적표 지참 시에는 즉석에서 입학심사 인터뷰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박람회에 사전 등록한 학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어학연수, 장학금, 영어학습교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영국미국아트유학의 최영신 대표는 “미술, 디자인, 음악 등 예술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영국 및 미국의 유명 대학들과 현지어학교육으로 특화된 어학연수 기관을 통해 유학에 관한 최신 정보를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참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미국 예술유학 박람회 홈페이지(www.artsedufair.com)또는 전화(홍대 02-336-1602, 강남 02-554-16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정보는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현경은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