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남태경 수습기자]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편성 시간이 확정 됐다.
17일 오후 KBS는 오는 21일부터 시행되는 2013년 가을 KBS TV 개편안을 발표했다.
개편안에 따르면 지난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된 후 정규편성이 확정된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해피선데이' 1부 시간대인 오후 4시 55분에 편성된다.
이로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동시간대 방송되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와 정면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일밤-아빠 어디가'는 스타 아빠들이 자녀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은 가족 예능프로그램으로, 스타 아빠와 그의 자녀들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비슷한 내용을 담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편성으로 기존에 방송된 '해피 선데이-맘마미아'는 수요일 밤 11시 10분으로 시간대가 옮겨진다.
한편, 지난 추석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빠들의 리얼한 육아 도전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서 호평을 얻었다.
정규편성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기존 멤버인 가수 이현우가 하차, 개그맨 이휘재, 배우 장현성,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과 새 멤버인 가수 타블로가 출연한다.
[추석 특집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장현성-추성훈-이현우-이휘재(왼쪽부터). 사진 = KBS 2TV 제공]
남태경 기자 tknam110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