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겸 감독 하정우의 캘리그래피가 공개돼 화제다.
하정우는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배우 외에도 화가, 감독 데뷔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캘리그래피 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하정우의 캘리그래피는 현재 그가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SK텔레콤의 '넓고 빠른 LTE-A' 광고 캠페인 슬로건 로고 디자인으로, 하정우는 단순 모델의 역할에서 나아가 제작에 직접 참여해 수준급의 캘리그래피 실력을 선보였다.
그가 직접 디자인한 '넓고 빠른 LTE-A' 슬로건 로고는 단어가 갖고 있는 특징을 그대로 살린 마치 그림을 그린 듯한 캘리그래피로 시선을 끈다.
시원시원한 느낌과 스피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형태를 띠고 있는데 특히, 시원하고 넓게 뻗은 고속도로 느낌의 '넓고'와 어딘가를 향해 빠른 속도로 달려가는 듯한 글자 '빠른', 이 두 가지 다른 특징의 캘리그래피가 합쳐져 시장을 선도하는 SK텔레콤의 LTE-A 서비스의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정우는 지난 3월 뉴욕에서 전시회를 열 정도로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또 그는 이번 캘리그래피 작업에서도 놀라운 집중력으로 짧은 시간 동안 캠페인의 슬로건이 담고 있는 특징을 그대로 표현한 작품을 만들어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하정우의 캘리그래피 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정우 도대체 못 하는 게 뭐야" "CF 속 글씨가 눈에 띄던데. 하정우가 직접 쓴 거였구나" "하정우 캘리그래피 솜씨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캘리그래피 실력을 공개한 하정우. 사진 = SK 텔레콤 CF 캡처]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