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 11월13일부터 12월 8일까지 1달여 간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 전개
- 캠퍼스, 오피스 지역 및 번화가 중심으로 효과적인 나이트 립케어법 전달
바이엘헬스케어(대표: 닐스 헤스만)의 비판톨 립크림은 ‘동안입술 나이트 립케어’ 캠페인을 런칭하고, 11월 13일(수)부터 12월 8일(일)까지 대학 캠퍼스와 오피스 지역 및 도심 번화가를 중심으로 소비자 대상의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비판톨 립크림의 ‘동안입술 나이트 립케어’ 캠페인에서는 모나리자 분장의 모델이 소비자에게 다가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자가 모나리자 모델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할 경우 비판톨 립크림 정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가로수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도심 번화가에는 참여형 이벤트 부스가 설치되며, 트릭아트를 이용한 포토존, 립케어 메시지 보드 등 정품 획득의 기회를 높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강남, 여의도 일대의 오피스 밀집 지역과 대학 캠퍼스에서도 제품을 시연하고 증정하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11월 14일(목)부터 12월1일(일)까지 비판톨 립크림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동안입술 나이트 립케어’ 런칭을 기념하는 댓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비판톨 립크림 페이스북 커버 이미지의 주인공을 찾아 이벤트 퀴즈 코너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정답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비판톨 립크림의 이보미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동안입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젊은 여성들을 포함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 나이트 립케어 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약 1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동안입술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이 비판톨의 나이트 립케어를 경험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나이트 립케어’ 비판톨 립크림은 프로비타민 덱스판테놀과 비타민 E, 비즈왁스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파라벤 무첨가, 무색소, 무향이므로 민감한 입술에도 자극을 최소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비판톨 립크림을 잠들기 전 충분히 바르면 밤사이 동안입술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나이트 전용 립케어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혜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